パスワードが解けない

ごく稀にK-POPの和訳をします

SHINee - 누난 너무 예뻐 (Replay) カナルビ 和訳

 

 ぬなん のむ いぇっぽそ
누난 너무 예뻐서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なむじゃどぅり かまん あん どぅぉ
남자들이 가만 안 둬
男たちは放っておかない

ふんどぅるりぬん くにょえ まむ
흔들리는 그녀의 맘
揺れる彼女の気持ち

さしる あるご いっそ
사실 알고 있어
実は僕は知ってる

くにょえげ さらんうん
그녀에게 사랑은
彼女にとって恋は

はんすんがね ぬっきみる っぷん
한순간의 느낌일 뿐
一瞬の感覚であるだけ

むぉら へど なえげん さるめ
뭐라 해도 나에겐 삶의 everything
何と言おうが僕にとっては everything

あま くにょぬん おりん ねが
아마 그녀는 어린 내가
多分彼女は幼い僕が

ぶだむすろうんがぶぁ
부담스러운가봐
負担なのかもしれない

なる ぱらぼぬん ぬんぴち まれちゅじゃな
날 바라보는 눈빛이 말해주잖아
僕を見る眼差しが語ってるんだ

And I think I’m gonna hate it girl

っくち たが おぬん ごる
끝이 다가 오는 걸
終わりが近いこと

かすみ まるへじゅんだ ぬが むぉれど
가슴이 말해준다 누가 뭐래도
心が教えてくれる 誰が何と言おうと

ぬなん のむ いぇっぽ
누난 너무 예뻐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く くにょるる ぼぬん なぬん) みちょ
(그 그녀를 보는 나는) 미쳐
(彼女を見る僕は) 狂ってる

(は はじまん いじぇん じちょ)
(하 하지만 이젠 지쳐)
だけどもう疲れてしまった

Replay Replay Replay

ちゅおき ね まむる はるきょお
추억이 내 맘을 할퀴어
思い出が僕の心を裂くよ

(あ あぱそ いじぇん まむる)こちょ
(아 아파서 이젠 맘을) 고쳐
(苦しくてもう心を) 戻す

(た たがうる いびょれ なん)
(다 다가올 이별에 난)
(近づく別れに僕は)

Replay Replay Replay

ぬなん なえ
누난 나의 M.V.P.
お姉さんは M.V.P.

ぷろうめ っぷどぅてっち
부러움에 뿌듯했지
羨ましさで胸が満たされるだろ?

ぬる しそんちぷじゅん
늘 시선집중
いつも視線集中

くにょわ はむっけ いんぬん なん
그녀와 함께 있는 난 so cool
彼女と一緒にいると僕は so cool

ちぇばる い そぬる のじ まるじゃ とん なえ たじむん
제발 이 손을 놓지 말자 던 나의 다짐은
絶対この手を離さないという僕の決意は

おぬ すんがんぶと こじしんごる あら
어느 순간부터 거짓인걸 알아
ある瞬間から偽りだと知った

あま くにょぬん ちゃかん ねが
아마 그녀는 착한 내가
多分彼女は優しい僕が

びょる じぇみおぶそんな ぶぁ
별 재미없었나 봐
つまらなかったのかもしれない

なる てはぬん もむじし まらご いっちゃな
날 대하는 몸짓이 말하고 있잖아
僕への態度が語ってるんだ

And I think I’m gonna hate it girl

っくち たが おぬん ごる
끝이 다가 오는 걸
終わりが近いこと

かすみ そりちんだ いびょる あぺそ
가슴이 소리친다 이별 앞에서
心が叫んでる 別れを前に

ぬなん のむ いぇっぽ
누난 너무 예뻐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く くにょるる ぼぬん なぬん) みちょ
(그 그녀를 보는 나는) 미쳐
(彼女を見る僕は) 狂ってる

(は はじまん いじぇん じちょ)
(하 하지만 이젠 지쳐)
(だけどもう疲れてしまった)

Make up, shake up, break up

ちゅおき ね まむる はるきょお
추억이 내 맘을 할퀴어
思い出が僕の心を裂くよ

(あ あぱそ いじぇん まむる) こちょ
(아 아파서 이젠 맘을) 고쳐
(苦しくてもう心を) 戻す

(た たがうる いびょれ なん)
(다 다가올 이별에 난)
(近づく別れに僕は)

Make up Shake up Break up

あ あ あるむだうん くにょぬん
아 아 아름다운 그녀는
美しい彼女は

あ あ あじくかじ ぬぐわ
아 아 아직까지 누구와
まだ誰かと

ちんしる どぇん さらんえ まする ぼんちょぎ
진실 된 사랑의 맛을 본적이
真実の愛を味わったことが

おんぬん げ ぶんみょんへ
없는 게 분명해
ないことは確かだ

あ あ あしぷけど くにょぬん
아 아 아쉽게도 그녀는
残念だけど彼女は

あ あ あじく おりん なえげん
아 아 아직 어린 나에겐
まだ幼い僕から

ちんしる どぇん さらんえ まうむる ぱどぅる す おんぬんじ
진실 된 사랑의 마음을 받을 수 없는지
真実の愛の気持ちを受けとることはできないのか

ぬなん のむ いぇっぽ
누난 너무 예뻐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く くにょるる ぼぬん なぬん) みちょ
(그 그녀를 보는 나는) 미쳐
(彼女を見る僕は) 狂ってる

(は はじまん いじぇん じちょ)
(하 하지만 이젠 지쳐)
(だけどもう疲れてしまった)

Replay Replay Replay

ちゅおき ね まむる はるきょお
추억이 내 맘을 할퀴어
思い出が僕の心を裂くよ

(あ あぱそ いじぇん まむる)
(아 아파서 이젠 맘을)
(苦しくてもう心を)

(た たがうる いびょれ なん)
(다 다가올 이별에 난)
(近づく別れに僕は)

Replay, Replay, Replay

(くにょわ なえ) みちょ
(Uh 그녀와 나의 love) 미쳐
(Uh 彼女と僕の love) 狂ってる

(は はじまん いじぇん じちょ)
(하 하지만 이젠 지쳐)
(だけどもう疲れてしまった)

(Uh, I just go crazy ‘cuz)

Replay Replay Replay

(I I I love you girl)

ちゅおぎ ね まむる はるきょお
추억이 내 맘을 할퀴어
思い出が僕の心を裂くよ

(あ あぱそ いじぇん まむる)
(아 아파서 이젠 맘을)
(苦しくてもう心を)

(まうみ あぱそ) こちょ
(Uh 마음이 아파서) 고쳐
(Uh 心が痛くて) 戻す

(た たがおる いびょれ なん)
(다 다가올 이별에 난)
近づく別れに僕は

(Yo I wanna hold U girl)

Replay Replay Replay

(I I I love you)

ぬなん のむ いぇっぽ
누난 너무 예뻐 (I keep thinkin ’bout you)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ぬなん いぇっぽ
누난 예뻐(I keep dreaming ’bout you)
お姉さんは綺麗

ちんしるどぇん さらんえ まする ぼん ちょぎ
진실된 사랑의 맛을 본 적이
真実の愛を味わったことが

ぬなん のむ いぇっぽ
누난 너무 예뻐 (I keep thinkin ’bout you)
お姉さんはとても綺麗

ぬなん いぇっぽ
누난 예뻐 (I keep dreaming ’bout you)
お姉さんは綺麗

ちんしるどぇん さらんえ まうむる
진실된 사랑의 마음을
真実の愛の心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