パスワードが解けない

ごく稀にK-POPの和訳をします

Deepshower - HIGHER (feat. JB) カナルビ 和訳

 

HIGHER (feat. JB)

HIGHER (feat. JB)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さそはん かむじょんうん ちぼちうぉじょ
사소한 감정은 집어치워줘
些細な感情は放り出して

いるぶん いるちょが なん あっかうにっか
1분 일초가 난 아까우니까
1分1秒が惜しいから

うりん むぉが じゅんよはんじ ちゃる あら
우린 뭐가 중요한지 잘 알아
僕たちは何が重要なのかよく知ってる

ぴりょおんぬん ごん と せんがかじま
필요없는 건 더 생각하지마
必要ないことは考えないで

い ばむる ばるきぬん じょみょん
이 밤을 밝히는 조명
この夜を照らす光

こり まぬん さらむどぅる
거리 많은 사람들
街にはたくさんの人

っとぅごうぉじぬん きぶん
뜨거워지는 기분 you know
熱くなる気持ち you know

くぃっかえ ぽじぬん そり
귓가에 퍼지는 소리
耳元に伝わる声

りどぅむ たぬん さらむどぅる
리듬 타는 사람들
リズムに乗る人たち

うりん あるご いっちゃな
우린 알고 있잖아 we know
僕たちは知ってるだろ we know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にが ぬっきょじぬんでろ た ぴょひょね
니가 느껴지는대로 다 표현해
君が感じるまま全て表して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ふるろがぬん でろ ねぼりょどぅみょん どぇ
흘러가는 대로 내버려두면 돼
流れるまま放っておけばいい

we aready higher

we aready higher

we aready higher

we aready higher

we aready higher

にが ぬっきょじぬんでろ た ぴょひょね
니가 느껴지는대로 다 표현해
君が感じるまま全て表して

we aready higher

we aready higher

ふるろがぬんでろ ねぼりょどうみょん どぇ
흘러가는대로 내버려두면 돼
流れるまま放っておけばいい

ちるはん ぬっきみ どぅるじあな ちょるて
지루한 느낌이 들지않아 절대
退屈は感じない 絶対

よぎ もどぅん すとぅれすぬん
여기 모든 스트레스는
全てのストレスはここで

なるりょぼりょ いじぇ
날려버려 이제
吹っ飛ばして さあ

くじょ うまげ もむる まっきょ のふんちぇ
그저 음악에 몸을 맡겨 놓은채
ただ音楽に身体を預けて

we’re going crazy

しがんがぬん じゅる もるげ
시간가는 줄 모르게
時間が経つのも知らずに

い ばむる ばるきぬん じょみょん
이 밤을 밝히는 조명
この夜を照らす光

こり まぬん さらむどぅる
거리 많은 사람들
街にはたくさんの人

っとぅごうぉじぬん きぶん
뜨거워지는 기분 you know
熱くなる気持ち you know

くぃっかえ ぽじぬん そり
귓가에 퍼지는 소리
耳元に伝わる声

りどぅむ たぬん さらむどぅる
리듬 타는 사람들
リズムに乗る人たち

うりん あるご いっちゃな
우린 알고 있잖아 we know
僕たちは知ってるだろ we know

you can feel it

ぷにぎえ  ちへ っとぅごうぉちるって っちゅめ
분위기에 취해 뜨거워질때 쯤에
雰囲気に酔って熱くなる頃に

you can feel it

むぉる はどんがね たるんごん じぇちょどぅるげ
뭘 하던간에 다른건 제쳐둘게
何をしていても他のことは後回しにして

おじく のわ どぅりそ
오직 너와 둘이서
ただ君と二人で

we aready higher

we aready higher

we aready higher

we aready higher

we aready higher

we aready higher

にが ぬっきょじぬんで た ぴょひょね
니가 느껴지는대로 다 표현해
君が感じるまま全て表して

we aready higher

we aready higher

ふるろがぬんでろ ねぼりょどぅみょん どぇ
흘러가는대로 내버려두면 돼
流れるまま放っておけばいい